장애 및 예방점검
◎
정기점검, 시험 등 계획에 의해 철저히 시행
◎
장애가 예상되는 작업(신/증설 작업, 재배치, S/W 변경 등)시는 철저히 보고하여 장애 방지를 위한 조치 실시
현장 작업일지
◎
현장 서비스가 요청되면 엔지니어는 시스템을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시키기 위해 취한 조치를 현장 작업 일지에 기록 일지를 통해 엔지니어 방문 내용, 과정, 결과 등을 확인.
현장 기술지원 보고서
◎
완벽한 기술 보고서를 제공하여 시스템 환경의 효율성을 개선
◎
담당 엔지니어가 운영 담당자와 만나 중요한 기술적 문제를 논의하고 시스템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 제시
교육 및 컨설팅
◎
㈜리얼타임테크에서 주최하는 관련 교육/세미나 참석
◎
정보 기술의 발전 방향을 제시
장애 접수 사항 검토 확인
◎
365일, 24시간 온라인 지원 (리얼타임테크 Tech center 운영)
◎
온라인 접수 후 1시간 이내 장애 사항 파악
◎
긴급을 요하는 장애의 경우 즉시 방문 지원 조치
점검 및 교체 작업
◎
불량 상태에 따라 점검 및 교체 작업 실시
◎
무상 유지보수 기간(12개월): 고객의 요청 및 장애 시 방문 지원
◎
유상 유지보수 기간: 분기당 1회 정기 및 장애 시 방문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