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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소개
장애 및 예방점검
정기점검, 시험 등 계획에 의해 철저히 시행
장애가 예상되는 작업(신/증설 작업, 재배치, S/W 변경 등)시는 철저히 보고하여 장애 방지를 위한 조치 실시
현장 작업일지
현장 서비스가 요청되면 엔지니어는 시스템을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시키기 위해 취한 조치를 현장 작업 일지에 기록 일지를 통해 엔지니어 방문 내용, 과정, 결과 등을 확인.
현장 기술지원 보고서
완벽한 기술 보고서를 제공하여 시스템 환경의 효율성을 개선
담당 엔지니어가 운영 담당자와 만나 중요한 기술적 문제를 논의하고 시스템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 제시
교육 및 컨설팅
㈜리얼타임테크에서 주최하는 관련 교육/세미나 참석
정보 기술의 발전 방향을 제시
장애 접수 사항 검토 확인
365일, 24시간 온라인 지원 (리얼타임테크 Tech center 운영)
온라인 접수 후 1시간 이내 장애 사항 파악
긴급을 요하는 장애의 경우 즉시 방문 지원 조치
점검 및 교체 작업
불량 상태에 따라 점검 및 교체 작업 실시
무상 유지보수 기간(12개월): 고객의 요청 및 장애 시 방문 지원
유상 유지보수 기간: 분기당 1회 정기 및 장애 시 방문 지원
리얼타임테크 대표 : 진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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